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kit 총동창회] 재학생 후배들을 응원합니다

작성자
KITNEWS
조회
3264
작성일
2015.05.21
첨부

 

[kit 총동창회]

 

 

 



"재학생 후배들을 응원합니다"

 

 

-토목공학과 취업 특강 및 단체 영화관람

 

 

 

 

 

 

 

 

 

 

 

 

우리 대학 토목공학과 총동문회(회장 이재관)에서는 5월 12일, 구미에 위치한 영화관에서 '2015 토목공학과 재학생 격려행사'를 개최했다. 

 


 

 

토목공학과(현재 사회인프라공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이재관('85, 총동문회장)회장을 비롯, 졸업 동문들과 이진덕 학과장과 한상묵 교수, 방건준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김영체('87, 진솔 산림기술사 사무사 대표)졸업 동문의 "산림토목의 현재와 향후 전망"이란 주제의 취업 특강과 아울러 단체 영화관람의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취업 특강에서는 재학생들의 질의 응답시간이 이어지며, 미래와 취업에 대한 재학생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주며, 후배들을 응원하는 좋은 길라잡이의 기회가 됐다. 

 


 

 

후배들을 위해 꾸준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는 토목공학과 총동문회는 2012, 2013년 금오공대 교정에서 재학생들을 위한 간식제공 행사에 이어 지난해와 올해에는 극장을 대관해 '재학생 취업특강 및 단체 영화관람' 프로그램으로 개최해 재학생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제공과 화합의 장 마련의 방향으로 개선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더불어 토목공학과 총동문회에서는 매년 계속되는 '장학사업'과 함께 오는 10월 17~18일 양일에 걸쳐 진행하는 '2015 국립금오공과대학교 토목인의 날' 행사를 통해 전국 각처에서 활동하고 있는 토목인들의 자긍심 고취 및 총동문회의 존재감 강화 등에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