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 안내
- 작성자
- 박정현
- 조회
- 452
- 작성일
- 2012.08.30
2012-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 안내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을 예정하고 있는 학생들은 기간내에 내용을 숙지한 후 바르게 신청하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기간 ◆
구 분 | 기 간 | 내 용 |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기간 | 9.5(수) 10:00 ~ 9.7(금) 23:59 [3일간] | - 타학부, 타학년, 주/야 수강신청이 가능가능 - 여석이 있는 경우 학생본인이 전산으로 수강신청 가능(여석이 있는 경우 신청과목 제한 없음) - 여석이 없는 경우 “수강과목 변경신청서”에 해당강좌의 담당교수님 확인후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 해당 학부(과)에서 수강신청처리 (이미 수강신청한 과목 중 삭제할 과목은 학생 본인이 전산으로 삭제하여야함) - 여석이 없는 경우 2과목 이내 변경 가능 (삭제과목은 제한이 없으나, 추가과목은 21학점 범위내에서 2과목만 추가 가능, 단 학기초과학생, 졸업학기생, 복수전공, 부전공이수학생, 전과생, 편입생은 3과목 이상 가능) - 재학생은 수강지도상담 승인 받아야 수강신청가능(2학기 복학생 제외) |
페강.합반.분반 과목 수강정정기간 | 9. 12(수) 10:00~ 9.14(금) 18:00 [3일간] | - 폐강, 합반, 분반과목에 한하여 수강정정 - 학생이 “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서 ” 작성후 해당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 학부(과)에서 수강신청정정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