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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2-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 안내

작성자
박정현
조회
452
작성일
2012.08.30
첨부

2012-2학기 수강신청 변경 처리방법.hwp

수강과목 변경 신청서.hwp

폐강과목 수가정정 신청서.hwp

2012-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 안내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을 예정하고 있는 학생들은 기간내에 내용을 숙지한 후 바르게 신청하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기간 ◆

 

구 분

기 간

내 용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기간

9.5(수) 10:00

~

9.7(금) 23:59

[3일간]

- 타학부, 타학년, 주/야 수강신청이 가능가능

- 여석이 있는 경우 학생본인이 전산으로 수강신청 가능(여석이 있는 경우 신청과목 제한 없음)

- 여석이 없는 경우 “수강과목 변경신청서”에 해당강좌의 담당교수님 확인후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 해당 학부(과)에서 수강신청처리

(이미 수강신청한 과목 중 삭제할 과목은 학생 본인이 전산으로 삭제하여야함)

- 여석이 없는 경우 2과목 이내 변경 가능

(삭제과목은 제한이 없으나, 추가과목은 21학점 범위내에서 2과목만 추가 가능, 단 학기초과학생, 졸업학기생, 복수전공, 부전공이수학생, 전과생, 편입생은 3과목 이상 가능)

- 재학생은 수강지도상담 승인 받아야 수강신청가능(2학기 복학생 제외)

페강.합반.분반 과목 수강정정기간

9. 12(수) 10:00~

9.14(금) 18:00

[3일간]

- 폐강, 합반, 분반과목에 한하여 수강정정

- 학생이 “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서 ” 작성후 해당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 학부(과)에서 수강신청정정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