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학생증발급
- 작성자
- 박은미
- 조회
- 418
- 작성일
- 2012.02.29
1. 발급 대상 : 신입생 2. 발급장소 : 농협(글로벌관 1층) 및 학사서비스센터(학생회관101호) 3. 종류 및 기능 : 금융학생증 - 도서관 이용, 통학버스 이용 등의 학생신분 ID기능 - 현금ㆍ체크카드, 전자지불카드, 후불교통카드 기능 4. 신청 기간 :3월8일 5. 신청절차 농협 : 통장 개설 (즉시 발급) ---> 학사서비스센터 : 학생정보 등록 (즉시 사용가능) 6. 유의 사항 - 농협 통장 보유자 : 상담을 통해 통장개설 없이 카드 수령 - 단위농협 체크카드 보유자 : 탈퇴 후 신청 - 학생증 재발급 : 학생증의 분실 및 훼손 시 재발급 (재발급 수수료 학생 부담) - 학과별 신청기간 전 발급이 필요한 경우 : 학사서비스센터로 개별 연락 (☎478-7068)